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식계좌개설, 1분투자로 치킨사먹기

 

요즘 직장인들의 최대관심사는 단연 주식인거 같습니다. 평소에는 전혀 관심없던 사람들도 주식열풍에 동참하게 되는 걸 제 주위에서도 많이 봤는데요.

 

고객모시기에 열을 올리고 있는 증권회사들은 앞다투어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주식에 관심이 없는 분들이라도 이럴때 덕좀 보자고요!ㅎㅎ 돈이 아닌 잠깐의 시간만 투자하면 꽁똔을 챙길 수 있으니 얼마나 좋습니까? 공짜로 만원 받는법 알아 볼테니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다들 카카오뱅크나 케이뱅크 이용하시죠? 만약 아직이라면 금방 가입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카톡은 하잖아요? 카뱅자체도 송금할 때 아주 편하니 가입고고! 모바일로 금방 할 수 있고 어렵지도 않습니다^^

 

카카오뱅크로 만원받기

 

 

카카오뱅크 이용중면서 NH투자증권이나 KB증권에 증권계좌가 없는 분들은 미리 축하합니다. 만원 버셨습니다! 

NH투자증권은 11월30일까지, KB증권은 12월31일까지 카카오뱅크를 통해 계좌개설을 하면 각각 5천원씩 카뱅계좌로 현금을 즉시 꽂아줍니다! 

 

증권계좌는 개설만하고 안쓰면되요, 뒀다 나중에 써도 되고요ㅎㅎ

 

 

케이뱅크로 만원받기

 

 

카카오뱅크는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케이뱅크도 카뱅처럼 인터넷은행입니다. 이런데서 계좌를 만들어도 되나 잠시 의심했다면 걱정 내려두세요ㅎㅎ 케이뱅크나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 은행으로 인정받습니다.

 

카카오처럼 케이뱅크에서도 주식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데요. NH투자증권에 신규계좌를 개설하면 미쿡달러로 선착순 3만명까지는 20불, 이후 2만명까지는 10불을 꽂아줘요. 카뱅에서 가입하는 것보다 많이주니, NH투자증권은 케이뱅크에서 가입하는게 유리하겠죠?

 

 

한국투자증권 랜덤주식받기

 

카뱅하고 케이뱅크에서 가입했으면 최소 만원은 받으셨겠죠? 여기에 하나더 보태봅시다! 한국투자증권에 가입하면 코스피200에 속한 기업의 주식1주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어요! 공짜로 주는거지만 코스피200 주식중에 동전은 없어요ㅎㅎ

 

여기보세요! 이런거하나 걸리면??

로또입니다 로또!!

 

 

저는 8천원짜리 받아서 지금 만원 됐고, 동생은 3만원짜리 받았는데 거의4만원 됐네요! 대박!

 

 

그냥 따라하기만 해도 최소 통닭한마리, 운좋으면 가족들 데리고나가 외식할수도 있는 핵꿀팁입니다! 안할 이유가 없겠죠? 행운을 빕니다.

 

 

MOBROG(몹로그) 설문조사, 달러벌어 테슬라사자

요즘 앱테크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지요? 스마트폰으로 정말 간단하게 돈을 벌 수 있는 것인데요, 정말 종류도 많고 이미 하는 분들도 많답니다. 한번쯤 해보신분들이라면 설문조사를 하고 포인

volas.tistory.com

 

설문조사어플 스마트패널로 치킨값벌기

요즘은 돈버는 어플도 종류가 많은데요. 간단한 설문 조사로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스마트패널은 핸드폰에 무료로 어플을 설치해서 설문조사를 해주고 포인트를 적립해서 현금으로

volas.tistory.com

 

미수령 주식 찾기, 혹시 나도?

최근 보고에 따르면 미수령주식이 무려 1130만주가 넘는다고 합니다. 시장가격으로 계산하면 약 2500여명이 260억을 안찾아가고 있단 소린데요. 이유는 과거 주식을 했던 분들중 손실을 보고 떠난

vola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