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실내민간체육시설을 돕고 국민들의 정신적,육체적 건강을 증진하고자 시행하게 되었는데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11월 2일(월) 오전 10시부터 실내민간체육시설에서 8만 원을 쓰면 3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는 소비 할인권을 배포하였습니다. 예산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 되는거라 서두르셔야 합니다.
오늘부터 일단 배포는 시작 되었는데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체육시설 소비쿠폰은 무엇인가요?
정부에서 지정한 실내 민간체육시설에서 8만원 이상 결제를 하면 3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소비쿠폰 입니다. 이벤트 신청을 하고 결제일 또는 결제 시점 기준으로 선착순으로 혜택이 제공 됩니다.
체육시설 소비쿠폰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7개 카드사(KB국민, NH농협, 비씨, 삼성, 신한, 하나, 현대)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이벤트페이지의 행사에 참여하면 소비할인권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할인권을 받은 참여자 중에서 11월 2~30일 체육도장, 체력단련장 등 실내민간체육시설에서 누적 이용료 8만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 40만명에게 12월 15일 3만원을 환급해 줍니다.
체육시설 소비쿠폰 이용시설은 어디인가요?
이용가능한 시설은 전국에 6만 3천여개가 등록되어 있는데요, 카드결제를 하기 전에 미리 국민체육진흥 공단 콜센터로 문의하거나 스포츠지원센터 누리집을 통해 적용이 되는 시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육시설 소비쿠폰은 신청한 본인에 한해서 혜택이 제공이 되고 본인과 가족카드 합산금액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이 됩니다. 법인/체크/하이브리드/선불/기프트카드는 해당 되지 않습니다.
소비쿠폰은 프로모션이라 신청일은 11월 30일까지이나 예산 소진시에 조기종료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내민간체육시설 이용시 코로나19가 추가 확산되지 않도록 방역관리에 더욱 신경을 쓴다고하니 안심이 됩니다. 국민 건강을 위해 시행 되는 제도이니 체육시설 소비할인권으로 슬기롭게 운동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도 못해보고 안타깝게 조기종료 되기 전에 지인들에게 널리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