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문조사어플 스마트패널로 치킨값벌기

요즘은 돈버는 어플도 종류가 많은데요. 간단한 설문 조사로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스마트패널은 핸드폰에 무료로 어플을 설치해서 설문조사를 해주고 포인트를 적립해서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거에요.

지금부터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스마트패널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포인트적립 온라인패널 스마트패널앱'이라고 보이시죠? 무료로 설치해 줍니다.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를 하고, 본인인증을 위해 사용하는 휴대폰을 준비해주세요. PASS앱, 문자인증 모두 가능해요.

 

 

인증이 완료되면 사용할 아이디 등 정보를 입력하면 회원가입이 완료 됩니다.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입력한 분에게도 포인트가 적립이 되요. (아무도 없으면 추천인 bongbong21도 괜찮아요^^)

 

만들어진 스마트패널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설문조사/좌담회/소소한재미 등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메뉴들이 나와요.

 

 

설문조사와 좌담회를 순서대로 들어가 보았는데 현재는 진행중이 설문이 없어서 소소한재미로 들어가니 진행중인게 4개나 있습니다. 세기의대결이라는 설문인데 1문항이라서 간단히 할 수 있어요. 1분(?)도 채 걸리지 않아 40포인트를 적립 받았어요.

 

 

세기의대결이라는 설문인데 1문항이라서 간단히 할 수 있어요. 1분(?)도 채 걸리지 않아 40포인트를 적립 받았어요.10,000원 이상부터 출금이 가능한데요, 현금으로 출금을하거나 휴대폰요금납부, 아파트관리비결제등 원하는 걸 선택해서 현금처럼 쓰면 된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앱테크 시작해볼까요?!

 

 

MOBROG(몹로그) 설문조사, 달러벌어 테슬라사자

요즘 앱테크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지요? 스마트폰으로 정말 간단하게 돈을 벌 수 있는 것인데요, 정말 종류도 많고 이미 하는 분들도 많답니다. 한번쯤 해보신분들이라면 설문조사를 하고 포인

volas.tistory.com

 

스마트폰으로 꽁똔벌기 패널나우

스마트폰은 늘 내몸과 함께 있는 것 같아요. 간단한 검색이나 메신저 등 다양하게 활용을 하고 있는데 스마트폰을 활용한 앱테크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스

volas.tistory.com

 

통신비 환급금 조회

휴면예금, 숨은보험금 등 많이 들어보셨죠? 이번에는 숨어있는 통신비 환급금에 대해 알아보죠. 통신비 미환급도 만만치 않게 꼭꼭 숨어 있습니다. 통신비 환급금 조회에 앞서 숨은내돈 찾는 다

volas.tistory.com

 

주식계좌개설, 1분투자로 치킨사먹기

요즘 직장인들의 최대관심사는 단연 주식인거 같습니다. 평소에는 전혀 관심없던 사람들도 주식열풍에 동참하게 되는 걸 제 주위에서도 많이 봤는데요. 고객모시기에 열을 올리고 있는 증권회

vola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