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드포인트 조회서비스, 꽁똔으로 아메2잔 캄사!

연간 사용되지 않고 소멸되는 카드포인트가 얼마나 많은지 아시나요? 무려 1000억원이라고 합니다. 요즘은 신용카드도 하나만 쓰는분들 많이 없을텐데요.

 

 

그도 그럴것이 가전제품을 구매할때나 렌탈서비스 신청할때도 제휴카드를 끼면 가격이 훨씬 저렴해지죠. 이렇게 카드가 하나둘씩 쌓이다 보면 잘 쓰지 않는 카드에는 얼마가 적립됐는지도 모르고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외에도 숨은내돈 찾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각 숨은자산 찾기 서비스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숨은자산 찾기 조회
숨은보험금 찾기 휴면계좌 숨은돈찾기 통신비 환급금조회 미수령 주식조회 카드포인트 조회

 

그대로 방치했다간 그냥 소멸되버릴 수 있으니 카드포인트 지금 당장 한번 찾아보세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로 30초면 조회가능합니다.

 

 

 

주로쓰는 신용카드 1개 정보가지고 조회하면 전 카드사 포인트를 한꺼번에 조회할 수 있으니 번거롭지도 않고 편리합니다. 제 명의로 등록된 카드들이 전부 조회가 되는데요. 신한, BC, 롯데, 현대.. (많기도 하네요)

 

 

 

결과는 5600원 나왔네요, 아메2잔 캄사히 먹겠습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

 

www.cardpoint.or.kr

 

전국민 카드 포인트 2조 넘게 남아…“현금화 해서 쓰세요”

 

www.chosun.com

 

주식계좌개설, 1분투자로 치킨사먹기

요즘 직장인들의 최대관심사는 단연 주식인거 같습니다. 평소에는 전혀 관심없던 사람들도 주식열풍에 동참하게 되는 걸 제 주위에서도 많이 봤는데요. 고객모시기에 열을 올리고 있는 증권회

vola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