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통신비 환급금 조회

휴면예금, 숨은보험금 등 많이 들어보셨죠? 이번에는 숨어있는 통신비 환급금에 대해 알아보죠. 통신비 미환급도 만만치 않게 꼭꼭 숨어 있습니다.

 

 

통신비 환급금 조회에 앞서 숨은내돈 찾는 다양한 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에서 숨은자산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숨은자산 찾기 조회
숨은보험금 찾기 휴면계좌 숨은돈찾기 통신비 환급금조회 미수령 주식조회 카드포인트 조회

 

통신사나 상품 변경 및 해지로 인해 이중 납부되거나 환불계좌정보가등록되지 않아 못돌려 받은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또한 TV나 케이블 같은 유무선 장비는 미리 보증금을 선납하게 되는데요.

 

 

이런 금액에 대해서도 급히 이사를 가는 경우, 정신이 없어 환급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죠. 이런 돈이 연간 무려 수십억원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이쯤되면 궁금해 집니다!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숨은 통신비 환급금찾기

 

 

 

한국통신사업자 연합회에서 만든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아주 간단히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페이지 내에 통신 미환급액 조회하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통신사 정보를 입력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좋습니다. 혹시 알아요? 치킨값 벌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행운이 있기를 바래요!

 

 

통신 미환급액 조회

해지 또는 번호이동을 하셨어요? 미환급액을 확인해보세요.

www.smartchoice.or.kr

 

정부 문화 소비할인권 지급방법

지난 8월 정부에서 지급했었던 소비쿠폰이 코로나가 재확산 되면서 중단 되었었죠? 11월을 맞아 소비할인권 지급이 다시 시작됩니다. 아무래도 그동안 외출을 자제하다 보니 소비가 적었던 국민

volas.tistory.com

 

숨은정부 지원금찾기 10초만에!

올 한해는 코로나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이를 극복하고자 여러차례 지원금을 지급 했었고 일부는 현재도 진행중입니다. 다만, 전국민을 대상으로 지급된 몇몇 정부

volas.tistory.com

 

주식계좌개설, 1분투자로 치킨사먹기

요즘 직장인들의 최대관심사는 단연 주식인거 같습니다. 평소에는 전혀 관심없던 사람들도 주식열풍에 동참하게 되는 걸 제 주위에서도 많이 봤는데요. 고객모시기에 열을 올리고 있는 증권회

vola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