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숨은정부 지원금찾기 10초만에!

올 한해는 코로나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이를 극복하고자 여러차례 지원금을 지급 했었고 일부는 현재도 진행중입니다. 다만, 전국민을 대상으로 지급된 몇몇 정부지원금을 제외하고는 종류가 많아 정작 본인이 지급대상인지 모르는 경우도 상당수 였습니다.

 

숨은정부 지원금찾기

 

특히 일부 지자체에서는 정부지원금을 개별적으로 지원하기도 했었는데요. 이런 경우, 중앙정부에서 지급되는 정부지원금과 중복적용이 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몰라서 신청안한 케이스도 많았다고 합니다.

 

아울러 신청접수기간을 넘겨서 신청하지 못한 경우도 다수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이로인해 원치않게 기부금으로 처리가 된 경우도 있었습니다.

 

정부 지원금 찾기 외에도 숨은내돈 찾는 다양한 방법은 아래 숨은자산 찾기 조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숨은정부 지원금찾기

숨은자산 찾기 조회
숨은보험금 찾기 휴면계좌 숨은돈찾기 통신비 환급금조회 미수령 주식조회 카드포인트 조회

 

숨은정부 지원금 찾기

 

 

재난지원금 외에도 사실 정부에서 지원받을 수 있는 지원금의 종류는 굉장히 많습니다. 정부에서 운영하는 복지관련 사이트에 접속해보신 분이라면 지원금 종류가 이렇게나 많은지 놀라는 경우도 많죠.

 

정작 내가 찾아보지 않으면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있는줄도 모르고 넘어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살고있는 지역, 나이, 가구 등에 따라 달라지는 지원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숨은정부 지원금찾기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꼭꼭 숨은정부 지원금 10초만에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토스 어플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숨은정부 지원금찾기

 

토스 앱에 접속하면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거주지와 자녀(예정)여부 등 간단히 체크만 몇번해주면 10초도 안되 예상지원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숨은정부 지원금찾기숨은정부 지원금찾기

 

저같은 경우 경기도에 살고있는데요. 타도시와는 달리 경기도 산후조리비로 50만원을 받을 수 있는 대상으로 표시가 됩니다.

 

숨은정부 지원금찾기숨은정부 지원금찾기숨은정부 지원금찾기

 

앱깔고 확인하는데 1분도 안걸리는거 같아요. 잠자고 있는 숨은 정부지원금이 있다면 꼭 흔들어 깨워주시길 바래요!

 

 

주식계좌개설, 1분투자로 치킨사먹기

요즘 직장인들의 최대관심사는 단연 주식인거 같습니다. 평소에는 전혀 관심없던 사람들도 주식열풍에 동참하게 되는 걸 제 주위에서도 많이 봤는데요. 고객모시기에 열을 올리고 있는 증권회

volas.tistory.com

 

통신비 환급금 조회

휴면예금, 숨은보험금 등 많이 들어보셨죠? 이번에는 숨어있는 통신비 환급금에 대해 알아보죠. 통신비 미환급도 만만치 않게 꼭꼭 숨어 있습니다. 통신비 환급금 조회에 앞서 숨은내돈 찾는 다

volas.tistory.com

 

숨은 보험금 찾기 궁금하면 해봐

성인이라면 지인부탁이든 뭐든해서 보험 한두개 쯤은 가입할 기회가 생기게 마련입니다. 이미 가입한거 잘 유지하면 좋겠지만 급전이 필요해 해지하는 경우도 있죠. 가입했던 설계사가 퇴사하

volas.tistory.com

 

설문조사어플 스마트패널로 치킨값벌기

요즘은 돈버는 어플도 종류가 많은데요. 간단한 설문 조사로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스마트패널은 핸드폰에 무료로 어플을 설치해서 설문조사를 해주고 포인트를 적립해서 현금으로

volas.tistory.com